최근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상승하면서 고성능의 7.1채널 헤드셋이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그 가운데 높은 가성비를 자랑하는 녹스 NX-2 헤드셋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녹스 헤드셋을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해서는 녹스 헤드셋 드라이버 다운로드 도 함께 설치해주어야 모든 기능들을 원활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녹스 게이밍 기어 홈페이지 : http://e-nox.co.kr/



우선 녹스 헤드셋 드라이버 다운로드 를 위해 녹스 게이밍 기어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어야 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3번째 에 보이는 Download 메뉴로 들어가주시면 되겠습니다.



최근 출시된 NX-3 혹은 NX-2 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본인이 사용하는 헤드셋에 맞춰 소프트웨어항목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녹스 게이밍 기어 에서는 설치파일에 대한 압축파일을 제공해주고 있는데, 그렇기 큰 용량은 아니니 가볍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별도의 로그인을 진행하지 않아도 설치파일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압축을 해제해주신 뒤 NOX_ . exe 로 끝나는 파일을 통해 녹스 헤드셋 드라이버 설치를 진행하실 수 있고, 크게 어려운 점은 없으니 원활하게 설치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녹스 게이밍 기어에서 USB 헤드셋 초기 설정하는 방법도 다운로드 메뉴에서 제공해주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헤드셋 이용하시는데 참조하시면 됩니다.

Posted by 제니주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