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는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쿵쿵따게임 컴퓨터와 끝말잇기 와같은 그런 게임들을 많이 진행하곤 했었는데요, 하지만 요세는 그런 게임들은 보기도 드물고 하는사람도 잘없는것 같습니다. 그런 끝말잇기 게임을 혼자서 컴퓨터와 대결할수있는 사이트가 있어 간단한 게임방법과 사이트 모두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와 끝말잇기 는 아래에 제공되는 사이트 주소를 이용해 접속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컴퓨터와 끝말잇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0xf.kr/games/wordchain.html



컴퓨터와 끝말잇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같은 약간은 초라한 화면을 만나보실수가 있는데요, 조금 이상해보일수도있지만 아주 정상적으로 플레이 가능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홈페이지 화면에서 설명이되어있는것 처럼 합성어, 옛말, 북한말, 사투리는 제외가 되어있으며 게임을 포기하시려면 GG, ㅎㅎ, 문장끝 ㅡㅡ 을 덧붙이면 됩니다.



난이도는 바보, 입문, 초보자, 중수, 고수, 초고수, 무적, 랜덤을 선택하실수가 있고 무적 난이도는 시간낭비의 지름길이니 해보지 않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컴퓨터와 끝말잇기 를 진행해주시면 되는데 중수 난이도를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빨리 어려운 단어가 나와 져버렸습니다.



지금까지 컴퓨터와 끝말잇기 게임에 대해 안내해드렸는데요, 가끔 생각나는 고전게임 누군가에게 하자고하기는 민망하고 혼자할순없을때 해보시면 은근히 시간도 잘가고 재밌는것 같습니다.


Posted by 제니주노